HOME
COMPANY
회사소개
회사연혁
핵심기술
사업영역
오시는길
PRODUCT
디지털 무선인터컴
EZ-D5
EZ-D6
EZ-HEADSET
H7 (출시 예정)
BD7 (출시 예정)
디지털 무선마이크 스피커
EZ-M3
EZ-M6
디지털 무선 방송시스템
EZ-T3
EZ-T5
헤드셋
DTMS 온도감시 시스템
SUPPORT
Q&A
VIDEO
COMMUNITY
공지사항
보도기사
박람회
설치사례
바이컴 Q&A
문의사항을 남겨주세요.
SUPPORT
Q&A
VIDEO
바이컴 Q&A
내용을 상세히 기재해주시면 보다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.
Home
SUPPORT
Q&A
Re:이지톡 M6 A/S
작성자
bicom
작성일
2020-09-24 12:21
조회
818
안녕하세요? 당사의 M6 무선스피커를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.
제품 AS는 우선, 유선상으로 증상을 확인 뒤 제품 검토가 필요한 경우 당사 사무실로 택배입고를 받아 수리를 진행합니다.
AS 전화번호는 070-7725-1103번이며 혹시라도 담당자가 부재일경우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바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좋아요
0
싫어요
0
인쇄
«
이지톡 M6 A/S
Re:이지톡 D6호환 이어셋 문의드립니다.
»
목록보기
글수정
글삭제